브니엘스쿨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Peniel Education

브니엘교육
홈아이콘

“ 새로운 시대의 새 교육 시스템, 브니엘 교육 ”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4차 산업사회는 이전사회와는 사뭇 다른 급격한 변화의 물결들로 소용돌이치고 있습니다. 모바일, 클라우드,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그리고 인공지능(AI, AR, VR, XR) 과 같은 인간의 학습 능력, 추론 능력, 지각 능력을 인공적으로 구현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초연결사회가 되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Digital Native 인 다음 세대 학생들은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이러한 4차 산업 사회의 기반을 활용하고 교육과 생활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Proactiveness
자기주도력

배움의 즐거움과 성취의 기쁨을 체험하여 능동적으로 삶의 모든 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 할 수 있는 능력

Servant Leadership
섬기는 리더십

예수님을 닮은 품성으로 다스림이 아닌 겸손과 사랑의 섬김으로 시대의 필요를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는 삶

Global preparedness
국제능력

국제화 시대와 사회 속에서 크리스천 리더로서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하여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능력

Spirituality
영성

예수그리스도로 인한 구원의 확신으로 하나님의 목적을 바로 알고 각자의 소명을 발견하는 것

This video contains content from (pixabay)

Peniel
Education.

브니엘은 이러한 시대의 물결에 부합하여 학생들에게 공간을 벗어나 어디서나 배움이 가능하고 정보 습득, 조합, 발표까지도 해결 가능한 수업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학교는 화상교육 시스템 운영, 온라인 교육 플랫폼 개설, VR등 인공지능 교육 콘텐츠 활용, 스마트 교실을 구축하여 미래 교육 환경에 앞서 대비하고 있습니다.

신뢰와 가치 , 소통과 창의 , 공유와 협력의 인재상

한국의 교육과 사회는 지금도 앞으로도 더이상 능률과 지식의 인재상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신뢰와 가치, 소통과 창의, 공유와 협력의 인재상을 요구받고 있는 것입니다. 브니엘 교육은 지식 전달 강의 대신 이러한 인재상 구현을 위한 미래 역량 강화 수업을 바탕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고, 경쟁이 아닌 협동을 통하여 함께 공생하는 인성을 길러내고, 단순 암기가 아닌 사고 확장과 응용을 추구하며, 일방적 수업보다는 소통을 통한 학습으로 창의성과 협업이 극대화될 수 있는 수업을 목표로 합니다.

교과 수업외 비교과 수업(EC)인 글로벌 비전트립, 역사 탐방, 봉사 활동, 주요 이슈 컨퍼런스, 클럽 활동을 강조합니다. 학습은 단순 수업 내용의 이해나 암기를 평가하는 지필 고사를 넘어서 사고 확장과 응용 과제 해결 능력, 획일화된 정답만이 아닌 문제에 대한 남다른 접근 방식, 소통을 통한 창의성과 협업 역량, 자기 주도력 (메타인지)을 평가 요소로 합니다.

“ 하나님의 교육으로 바로서는 다음세대 ”

전화위복의 순간이 늘 있었듯이 브니엘 교육은 풍전등화 같은 위기의 다음 세대를 살려내는 터닝포인트가 되고저 합니다. 삶의 목적과 소명을 발견하고 본인이 주체적으로 선택한 교육을 통해 행복한 학교생활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브니엘은 신앙적 교육가치를 중시하고 온전한 기독교 교육을 추구합니다. 브니엘의 학생이 자유롭고 집중적인 기독교 교육과 가정같은 학교, 교회같은 학교를 통하여 온전함으로 회복되어 무한한 가능성을 꿈꾸며 앞선 미래를 준비하도록 교육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