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니엘스쿨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Boarding

기숙사
홈아이콘
주소 경기도 고양시 권율대로512번지 원흥퍼스트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연락처 02 - 555 - 0691
운영시간 월 - 금 / 08 : 00 - 20 : 00

* 기숙사사감과의 대화를위해 학부모님께서는 행정실로 전화 또는 메세지를 보내주셔야 행정실에서 통화 가능한 시간을 확정하여 부모님께 전화를 통해 연락을 드립니다.

[Peniel School] 기숙사는 몇명이 기준인원인가요?

기숙사 2인실은 다른 학생과 방을 공유 가능합니다.

[Peniel School] 기숙사에는 기본옵션이 어떻게 되나요?

옷장, 신발장 및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등이 있습니다.

[Peniel School] 외출을 할 경우 어떻게 보고해야되나요?

학생들이 외출과 외박을 하게 될 경우 최소 24 시간 전에 행정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의 기숙사 인원 파악을 위해 사감 그리고 다른 교직원들과 정보공유가 필요합니다. 학생들의 기숙사 밖으로 나가는 경우 사감의 확인을 받은 후 나갈 수 있습니다. 학생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Peniel School] 수업시간 도중 기숙사를 방문 해야 하는 경우엔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업시간 (하교시간 이전)에는 학생들은 사감의 별도의 허가 없이기숙사에 들어올 수 없습니다. 기숙사 사감은 학생의 방에 들어가기 전에 신중하게 노크를 한 후 들어가야 하고, 안전이나 보안상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할 경우 노크 없이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매일 저녁, 밤 시간대에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는 사감에게 수시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사감의 허락 하에 같은 층 (동성) 친구의 방에 방문 할 수 있습니다.

[Peniel School] 주말에 외출/외박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말 외출/외박 신청은 학교 홈페이지 기숙사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외출/외박을 원하는 해당 주 목요일 오후 3 시 이전에 신청을 해야합니다. (이메일과 전화신청은 불가합니다.) 해당 주 목요일 오후 3 시 이전에 학부모님의 신청이 없을 경우 해당 주말의 외출/외박은 불가합니다.

[Peniel School] 외출/외박 한 후 몇시까지 돌아와야 하나요?

학생들은 기숙사를 떠나기 전과 돌아온 후, 사감의 확인을 받아야 하며 모든 기숙사 학생들은 일요일 저녁 8 시전에 입실을 완료해야 합니다. 평일외출의 경우 최소 24 시간 전에 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FACILITY

아이들에게 안전함과 편안함을 선사할
기숙사 내,외부 시설

기숙사 부엌
기숙사 화장실
기숙사 창문, 옵션 건조대
기숙사 붙박이장
기숙사 방 입구
기숙사 건물 복도
TOP